모바일 광고업체 AdMob이 최근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안드로이드가 모바일광고의 주류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Tag #Android 모바일광고 #구글 모바일광고 #구글 AdMob #광고 리퀘스트 #Motorola Droid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브로드밴드 블루오션의 선택지로 부상하는 모바일 검색 : 포털 vs. 이통사 경쟁구도의 향방 Google의 통신분야 진출 현황과 분석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무한경쟁 시대에 접어든 eMail,유무선 콘텐츠 융합과 웹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첨병으로 부상… 구글의 최근 동향과 전략 구글 CEO, "향후 주수익원은 모바일에서 창출, 홈페이지에 광고게재 의사는 없어" AT&T도 야후 Onesearch 진영에 합류, Verizon과 Google의 모바일 검색 제휴에 맞대응 모바일 광고, 구글의 참여로 악순환 벗어나나…Android폰과 Xohm 포털에서의 BM에 주목 구글, 모바일 검색광고에 Adwords 이어 AdSense도 도입…수익분배와 공동브랜드 조건 구글, 앱스토어 붐에 편승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내 삽입형 AdSense 광고 베타판 출시 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 이통사들, B2B형 LBS에 눈돌린다…구글과 노키아 등에 경쟁차별화 방안으로 주목 구글, 모바일 광고 선두업체 AdMob을 7억 5,000만 달러에 인수 AdMob 인수에 거금을 쾌척한 구글, 모바일광고 시장 제패를 위한 중요한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