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머징단말(커넥티드 단말)의 폭증이 예상되지만, 그 중 33% 이상을 신흥 MVNO들이 판매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ABI Research가 전망했다. Tag #커넥티드단말 BM #이머징디바이스 BM #MVNO 커넥티드단말 #이통사 커텍티드단말 #Best Buy MVNO #소매업체 MVNO #단말 MVNO #MVNO2.0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2M과 이머징 디바이스에 주목하는 美 이통업계…최근 동향과 전망 4G 시대, 테스트와 인증 대상 단말의 종류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이통사에게는 큰 부담 GSMA가 '임베디드 모바일'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이유…통신모듈 가격을 10달러까지 인하 美 AT&T, 이머징디바이스 사업 확대…넷북에 이어 eBook 등 보급율 500% 시대에 대비 디카의 변신, 무선접속에 GPS와 SNS 기능까지 탑재…삼성전자가 2개 모델 발표 美 이통사들, M2M 시장개척 위한 제휴와 JV 설립 잇따라…기업고객에도 눈 돌려야 급물살 타는 Connected 가전 보급, 게임콘솔-TV-블루레이 順…웹동영상 전성시대 예고 Sony의 커넥티드 가전 전략…”제품의 90%에 인터넷 접속기능 탑재해 서비스로 연계” GPS 스마트폰의 보급 확산, 대응과 변신을 서두르는 내비게이션 업계…최근 동향과 전망 이머징 디바이스로 부각되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 최근 동향과 시사점 Connected 가전 시장의 개화, 제조업의 패러다임이 바뀐다…플랫폼 공통화가 중요 [해외시각] 커넥티드 단말 확산으로 M2M에 직접 참여에 나서는 이통사들…Aggregator 업체들과의 협업 구조로 해법 모색해야 WiFi, 3~4년후에는 802.11n이 대세화…휴대폰에는 전력소모 문제로 일부 기능만 탑재될 듯 셀룰러 M2M 접속건수, 5년간 3배 증가…이통사-전문업체간 제휴 또는 합병 이어져 美 AT&T, 이머징디바이스 사업 가속화, TomTom과 손잡고 중저가 네비게이션 단말 출시 인텔, non-PC 영역으로 전략중심 옮겨…휴대폰, 임베디드 가전, 소프트웨어에 주력 이통업계, eBook 등 이머징 디바이스로 사업영역 확대중…전용 요금제 선행되어야 M2M 시장진입 서두르는 이통사들, 독자노선보다는 전문업체와의 제휴를 선택…배경과 시사점 '제4의 스크린', Telco의 새로운 수익원으로 주목…미디어폰과 디지털액자의 성장세 빨라 신수익원으로 주목받는 Emerging Devices, 유형별 업계동향 1 [해외시각] M2M이 제공하는 새로운 사업기회, 실시간 주행정보 기반의 보험료 책정으로 자동차 보험의 패러다임을 바꾼다 커넥티드 홈디바이스, 가전업계의 ‘Next Big Thing’으로 주목…연평균 23%의 성장률 美 이통사들, M2M 사업전략 다각화…영역별 전문업체 활용하되 플랫폼 솔루션에 비중 신수익원으로 주목받는 Emerging Devices, 유형별 업계동향 2 모바일과 PC 컨버전스의 선두주자 '넷북(Netbook)'…이머징 디바이스로서의 가능성과 전망 e-Book, 美 이통업계의 이머징디바이스 사업 1순위로 부상…동향과 시사점 이통3사의 참여로 eBook 사업 본격개화 조짐…해결과제와 전망 시스코, WiFi 탑재 소형 캠코더 출시를 대대적 광고…HD급 동영상 업로드 기능 강조 日 NEC, 안드로이드 기술전담팀 신설…”5-10인치 단말에서 한국업체와 경쟁하겠다” M2M 단말, 5년후 500억대 규모의 시장 형성…스마트그리드 표준화와 정책지원이 배경 커넥티드 단말, 5년내 보급율 250% 증가…제조업계와 이통사 모두에 큰 성장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