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가입 돌파한 LGT의 오즈, 무선인터넷의 대중화 선도 역할…유저경험의 유지와 확대 방안에서는 여전히 선택지 부족
100만 가입 돌파한 LGT의 오즈, 무선인터넷의 대중화 선도 역할…유저경험의 유지와 확대 방안에서는 여전히 선택지 부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2008년 4월 출시된 LG텔레콤의 ‘오즈’는 그간 국내 모바일인터넷 확산의 걸림돌이 됐던 값비싼 요금구조와 이통사 자체 포털망을 거쳐야 하는 폐쇄적인 구조에서 탈피했으며, 월6,000원에 1GB까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제와 PC상의 화면이미지 그대로 휴대폰을 통해 볼 수 있는 '풀브라우징'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음오즈는 현재 LG텔레콤 전체 가입자의 11% 이상이 가입했으며, 가입자의 모바일인터넷 이용량은 비가입자의 50배 이상인 것으로 알려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