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모바일 브로드밴드는 기회인가 위협인가?...이통사들,“음성보다 수익성 높겠지만 차별화 부재와 트래픽 부담은 위협요소"
[해외시각] 모바일 브로드밴드는 기회인가 위협인가?...이통사들,“음성보다 수익성 높겠지만 차별화 부재와 트래픽 부담은 위협요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브로드밴드는 지난해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였다. 모바일 브로드밴드 접속률이 크게 늘어나면서 관련 매출도 증가했고, 많은 이통사들의 매출 구성에 모바일 브로드밴드가 포함되었다. SKT의 경우 전체 매출의 30% 가량이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에서 창출되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