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pace가 자체 이메일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ySpace가 이메일서비스를 제공하면, Hotmail이나 Yahoo Mail, 그리고 Gmail 등의 기존 이메일 서비스들과 경쟁하며 전세계 세번째 규모의 이메일 사업자가 된다. Tag #Myspace 이메일 #Myspace #SNS 이메일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과 야후, ‘웹메일의 SNS화’ 경쟁에 이미 돌입…잠재적 파괴력과 해결과제 병존 유럽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활동 TOP10 (2007.9) 세계 주요 국가별 성인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방식 (2007.10) 英 소비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선호도…이메일, SNS, 지역정보 검색 順 MySpace에 이어 Facebook도 4대 메이저음반사와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 추진 SNS, 시간 떼우기가 아닌 ‘비용절감 툴’로 활용되기 위한 조건 Facebook, 다운로드 필요 없는 임베디드 타입의 자체 IM 기능 추가…MSN 등과 경쟁 불가피 SNS 사이트간을 횡단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 게임 커뮤니티 등장, 美 Mytopia MS, 5개 SNS 사이트와 제휴 발표…'Data Portability' 강화 목적 야후도 OpenSocial에 참가, 구글 진영에 힘실려…SNS 오픈표준 놓고 Facebook 압박 메시징 서비스 매출, 5년후 2,120억불 규모로 성장…모바일과 SNS 확산이 견인차 SNS 전성기 저무나, 2009년을 기점으로 시장 축소되면서 M&A 바람 불 것…Datamonitor SNS 업계, 겉과 속 차이…플랫폼 개방화 표방하면서 실제로는 울타리 치기 경쟁 세계 SNS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11) 미국 SNS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12) 미국 방문자수 기준 SNS Top 10 현황(2008.03)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SNS, UCC, 위젯 등 웹2.0적 요소와 영어학습 콘텐츠를 접목한 日 ‘iKnow’…인기몰이 요인과 수익모델 미국 SNS 이용 빈도 조사 (2008.5) SNS의 향후 주요과제는 기업환경에의 적용…Gartner 위치기반 모바일 SNS 서비스, 5년후 시장규모 33억달러로 성장 6단계 이론, 이제는 3단계만으로 누구나 연결된다…이메일, 휴대폰, SNS 등 접속수단 증가가 주원인 세계 지역별 SNS 순방문자수 현황 (2008.6) 세계 주요 SNS별 이용자수 현황 (2008.6) 소셜미디어 마케팅, 절반이 실패하는 이유…기업과 고객간 공통의 목적과 연결고리 부재 Facebook의 '유사SMS' 서비스, 인기 몰이중…이통사의 SMS 대안으로 급부상 MS, 소셜네트워킹 기능 대폭 강화한 Windows Live 재런칭 SNS와 블로그 등 소셜컴퓨팅의 진화 로드맵, 2012년부터 Data Portability 보편화…日 NRI 가상세계의 거품 붕괴, SNS와의 융합으로 새로운 활로 모색중... 3D 가상공간이 차세대 웹브라우저로 일상화 될 수도 2008년 대약진한 메이저 SNS 사이트들, 수익모델 찾기 위해 해야 할 과제들 미국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미국 온라인 SNS 유형별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09) LBS 활성화의 주요 동인은 SNS, 네트워크 단말의 보급 확산도 순풍으로 작용 [해외시각] 2008년 컨슈머용 웹애플리케이션 Top 10 북미 SNS 사이트별 광고 매출액 추이 (2008~2009) 북미 SNS 광고투자 지출액 추이 및 전망 (2008~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