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플레이어의 대명사로 불리는 iPod을 통해 Apple은 혁신적 기업으로서 보다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었다. 또한 최근 몇 년간 Apple이 순조로운 실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도 iPod 덕분이다. Tag #Apple #iPod #매출 #후광효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iPod에 도전장 내민 경쟁자들, 최후의 승자는? 日 소프트뱅크, iPod Nano 최신기종과 자사 휴대폰을 셋트로 판매 개시 뮤직폰의 빠른 보급, iPod의 압도적 독주 막기엔 역부족...호환성, UI, 요금이 걸림돌 해외 메이저 음반사들, 복사방지 Lock 해제한 MP3 파일포맷 시험판매 개시 Apple, 6월 미국에서 `iPhone` 전격 런칭... 협력 이통사는 Cingular로 결정 일본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현황(2005) 저가형 iPhone 출시 소문으로 Apple 주가 사상최고치 갱신...애플은 진위 해명 거부 저가형 iPhone, 연말 출시 근거 있다...iPod 제품군을 모두 대체하는 것이 애플의 전략 특허출원 내용으로 비교한 iPod과 Zune, 무선공유와 저작권보호 방식에서 매우 흡사 소니, 온라인 음악사업 접기로... 결국 iTunes에 항복, MS 미디어플레이어 추가키로 애플, 공격적 마케팅으로 전환... iPhone 가격 200달러 인하하고 신형 iPod Touch 출시 미국 Apple의 iPod 판매량 추이 (2002.2분기~2007.2분기) iPhone풍의 신모델 iPod Touch, “두께 8mm 실현은 세계 7대 불가사의”...스티브잡스 자평 iPhone 판매가 인하후 Apple 주가 오히려 하락, “이통시장 속성 알려면 수업료 더 내야” 애플의 ‘iPod Family’ 신모델 4종의 전모와 출시 의미 WiFi 탑재 iPod과 iTunes와의 수직결합 BM, 소비자의 콘텐츠 소비행태 변화의 촉발재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