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Vodafone이 자사의 포털 Vodafone Live!를 휴대전화 사용자들의 최종목적지(destination site)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고착성이 매우 높은 모바일 포털(very sticky mobile portal)’로 만들 계획이다. Tag #Vodafone #유무선포탈 #Vodafone Live #포털전략 #포털BM #고착성 #Stickiness #판매점 #frontshop #sticky portal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dafone Live!의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3G로 가는 징검다리, 「Vodafone Live!」의 비즈모델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Vodafone Vodafone live! 데이터 요금구조의 도전과 위험 프랑스에서 불붙은 Vodafone Live! vs. 아이모드 Vodafone의 질주를 막기 위한 유럽 이통사들의 연합 결성 [해외시각] 이통사와 단말벤더 간의 힘의 균형, 무너질 것인가? 유무선 연동 콘텐츠 유통 BM "초유통" : Vodafone live! BB의 실체와 가능성 Vodafone, 올 연말을 기점으로 글로벌 3G 시장공략 채비 본격화 Vodafone-20세기폭스, 1분 짜리 모바일용 Vodafone, 자사 브랜드 단말 출시를 위해 메이커들 설득에 나서 프랑스에서 불붙은 Vodafone Live! vs. 아이모드 Vodafone의 무선인터넷 포털 개편: 2.5G 연계를 통한 3G 보급 확산 전략 보다폰KK, 초유통 방식의 콘텐츠 추천 서비스 '레코메일' 개시 보다폰, 무료 구글맵 서비스 런칭...모바일 검색서비스 기능 고도화 탄력 붙을 듯 Vodafone의 live! 가입자수 현황 (2007.3) 보다폰, 가입형 월정액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MusicStation’ 개시 춘추전국 시대에 들어선 온라인 미디어 사업 경쟁: 음악과 영상 분야의 차별화 전략 분석 (상) 보다폰, 이탈리아에서 Opt-in 방식의 광고기반 맞춤형 무료 동영상 서비스 런칭 Facebook, 보다폰과 손잡고 MMS 기반 모바일SNS 런칭…데이터요금-광고 BM 겨냥 보다폰의 포탈전략, Walled Garden으로 다시 선회…모바일2.0 접목해 콘텐츠 이용확대에 비중 Vodafone의 유럽 진출 국가별 주요 실적 현황 (2008) Vodafone의 주요 실적 현황 (2008) 英 보다폰, Omnifone의 뮤직스테이션 버리고 UI 대폭 강화한 ‘VodafoneMusic’ 런칭 Vodafone의 지역별 가입자수 추이 (2004~2007.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