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성숙기의 통신시장, 경쟁력 우위를 가름할 핵심요소로 부상한 고객로열티관리(CLM)…개념과 방향성
[해외시각] 성숙기의 통신시장, 경쟁력 우위를 가름할 핵심요소로 부상한 고객로열티관리(CLM)…개념과 방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Web2.0의 통신판(版)이라고 할 수 있는 'Telco2.0'이 통신업계의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Telco2.0은 통신업계에도 웹2.0의 개념을 도입해 무한경쟁과 제로섬 게임에 들어선 통신시장의 위기를 극복하고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역할의 정의이자 사업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