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美 이통사들, 마케팅 미숙으로 연간 30억 달러 손실 발생 MVNO가 이통사에 주는 impact, 風林火山 美 이통사의 패밀리 시장 공략, 부모와 자녀에 대한 세분화된 마케팅 필요 국내 이통3사의 마케팅 비용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이통3사별 마케팅비용 추이 (2004~2005) 국내 이통3사 마케팅 비용 추이 (2006.1분기~ 2007.1분기) 日 KDDI, 마케팅 컨셉 확 바꾼다...생활밀착형, 라이프스타일 연계, 고객접점 다양화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日 이통업계 세력도에 이변 조짐...KDDI의 잇따른 마케팅 전략 오판으로 가입자 이탈 증가 국내 이통3사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0~2007.3분기) 국내 주요 유선통신 사업자의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6~2007) 국내 이통3사별 타임마케팅 내역 (2008) 국내 이통3사 마케팅비용 분기별 추이 (2007~2008.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