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0~2007.3분기) Tag #국내 이통3사 마케팅비용 SKT KTF SHOW LGT WCDM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4 하반기 번호이동성, 이통사의 대응전략 점검과 시장 전망 국내 이통3사의 마케팅 비용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LGT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이통3사별 마케팅비용 추이 (2004~2005) 통신위의 시정명령 조치이후 오히려 `기분존` LGT 국내 초고속인터넷 3사 마케팅비용 현황 (2006) KTF, "SHOW" 출발은 좋아! ... 20대 여성에게 가장 어필 3G 논위피폰, 예상보다 임팩트 크다 국내 이통3사 마케팅 비용 추이 (2006.1분기~ 2007.1분기) 쾌청하던 3G 기상도, 다시 안개 속으로 KTF, 이제는 맘놓고 3G에 올인 할 수는 있는데… LG 주춤하는 사이, 삼성이 3G시장 접수 듀얼 DMB폰 출시, TU미디어의 재도약 발판 될까? WiMAX의 3G 표준화, 중국-독일의 반대 이유와 전망 2007년 상반기 이통단말 유통시장 결산[1] : 총괄편 LG그룹, 데이콤 앞세워 결합상품 출시와 통합마케팅 본격 시동… 하반기 VoIP 번들링에 올인 3G 판매점유율, 8월 들어 SKT가 KTF를 추월 8월초 SKT의 '반짝쇼', SHOW에 다시 밀려 3G 가입유치 경쟁, 9월은 SKT가 다시 앞서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3G 통화품질 체감 만족도, 예상외로 2G 보다 높게 나타나 국내 모바일뱅킹 이용자 이용빈도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