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에서 데이터 요금 정액제가 확산되면서 최근 일본에서는 휴대전화로 상품을 구입하는 모바일커머스 사업의 성장세가 눈에 띄고 있다. 그리고 그 양상은 PC의 커머스와는 커다란 대조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커머스 유저는.... Tag #M-commerce M커머스 엠커머스 쇼핑 데이터정액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데이터 정액제의 영향으로 M커머스 시장 대폭 확대 본격적인 금융 사업자로의 변신을 시도하는 도코모 : 모바일결제 서비스 `DCMX` 개시 [기고] 모바일 RFID 기반 지급결제 사업에 대한 제언 데이터정액제,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 한몫 대중화 단계에 접어든 日 IC칩 결제 시장의 현주소와 시사점 G마켓, 모바일시장 진출… 日 '라쿠텐' 사례와 모바일커머스의 확산요건 휴대폰 결제서비스, 아시아 각국에서 보급 확대 급물살… 일본이 선도 日 온라인쇼핑 이용현황 : PC가 모바일보다 앞서 eBay와 야후옥션, 적과의 동침…미국과 일본에서 대행사이트 개설키로 미국 인터넷 성인 이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광고 게재 사이트 (2007) 日 모바일 커머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서적과 잡지' GSMA와 OMA, 모바일 바코드 단일표준화 지원키로 합의…조만간 이정표적 서비스 출시 日 엠커머스 시장 급성장중, 업계대표들이 제시하는 현상 진단과 활성화 방안 모바일뱅킹과 앰커머스 수요, 드디어 개화 조짐, 인터넷 온라인 수요곡선 따라가 가상세계와 메타버스, SNS의 연장선상에서 발전할 것…커머스의 새로운 가능성에 주목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변화, SNS와 커머스 이용률 늘어나 유럽 Telco들과는 다른 길을 가고 있는 KT…콘텐츠 사업자로의 변신이 가능할지는 미지수 손안의 쇼핑몰 M커머스 개화 조짐, 3G의 유망 블루오션으로 부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