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략폰의 해외·국내 출시 시기 Tag #휴대폰 전략폰 출시시기 삼성전자 LG전자 울트라에디션 블랙잭 소울폰 옴니아 뷰티 프라다 시크릿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1]: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측면 주요 트렌드 모토로라, ODM 방식 생산 중단하고 In-House 개발로 방향 전환 [3GSM 총회] 심비안과 노키아 : 2008년까지 스마트폰 보급율 25% 전망 Motorola, 4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기 출시 … 퀄컴도 맞대응 밝혀 PDA 시장 전망에 대한 무책임한 발표, 스마트폰과 구분 혼선 `PDA 성장률 둔화, 조만간 주요 제품에서 제외될 것` … In-Stat Nokia의 스마트폰 전략 : IP화상전화, 멀티라디오, QWERTY 단말기 고기능화 시대, "매장의 판매방식도 과감한 변신이 필요" 고기능 단말로 기대하는 高ARPU 보장, 소비자에게는 어떤 의미 ? 도코모, PDA 기능과 키보드 탑재한 법인용 `스마트폰` 출시 소니에릭슨, 단말 출하량 및 ASP 증가로 1사분기 실적 대폭 개선 국내 스마트폰 OS 시장점유율 전망 (2004~2009) 국내 PDA & 스마트폰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 ř년내 PC 시대 끝나고 스마트폰이 대체할 것이다" ... Symbian 사장 [해외시각] 모바일 단말 시장의 트렌드와 전망 美 싱귤러, HSDPA용 PDA 단말로 Verizon의 3G 독주 견제에 나서 美 소비자, 다기능 통합형 보다 복수의 단기능 단말기 휴대 선호...In-Stat 美 이통사들 자체 브랜드 스마트폰 출시 붐, T-Mobile에 이어 Cingular도 가세 미국 스마트폰 단말기 판매량 전망 (2005~2010) 삼성전자, "Apple폰 출시는 하이엔드 단말 시장에서 위기이자 기회될 것" 리눅스 휴대폰 보급 급물살 탈 듯... 모토로라 `RIZR` 하반기 출시 Palm 매각 추진 소문으로 주가 급등, Nokia와 Motorola가 물밑 경합중 컨버전스 모바일단말 시장, 연간 42% 급성장...노키아-RIM-파나소직_모토로라-NEC 順 美 스마트폰 판매량 70% 급증, 대중화 단계 진입...가격하락, 디자인 개선이 주요 동인 심비안, 스마트폰 OS 시장점유율 감소세...46%까지 하락할 전망 심비안 진영의 맹주 노키아, Linux Foundation에도 참여...시장방어 차원의 접근 일본 PDA 및 모바일PC 제조사별 점유율 현황 (2006) MS, 윈도우모바일6 OS 발표… PC와 동일한 서비스 이용가능 춘추전국 시대로 접어드는 단말 OS 시장, 심비안의 독주에 MS와 리눅스, 그리고 RIM과 Apple이 도전장 아시아 최초 iPhone 파트너는 대만 Chunghwa Telecom이 될 듯, 연내 250만대 계약 추진 블랙잭 스마트폰 앞세운 SKT의 FMS 서비스, 단말보조금 여부와 유선 Last Mile 확보가 관건 노키아, 자사 스마트폰에 Windows Live와 MSN 기본 탑재키로...향후 단말 전략의 변화 예고 윈도우즈 모바일 버전6.0, 일본에서도 스마트폰 시장 개화의 기폭될 될 것... MS 음성정액제와 모바일 메일을 결합해 ‘세컨드폰’ 수요 환기 노린다…日 PHS 사업자 윌컴 日 스마트폰 이용동향…남성과 젊은 층에서 인기, 전용 정액요금제가 보급의 관건 삼성 옴니아폰과 애플 3G 아이폰 스펙 비교 (2008) 美 Sprint, 삼성 스마트폰 ‘Instinct’로 iPhone에 맞불…가격도 동일하게 199달러로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