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통사별 순증 및 전체 가입자수 현황 (2008.1) Tag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수 시장점유율 도코모 KDDI au Tu-ka 소프트뱅크모바일 eMobi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9월 기준)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8월 기준) 일본 이통사별 순증 현황(2007.3) 일본 이통사별 3G 순증수 현황(2007.3) 일본 이통사별 PHS 가입자수 증가 현황(2007.3) 일본 이통사별 순증 현황(2007.5) 일본 이통사별 3G 순증수 현황(2007.5) 일본 이통사별 PHS 가입자수 증가 현황(2007.5) 일본 이통사별 3G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무선인터넷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이통사별 PHS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수 비교(2006.6-2007.6) 일본 무선인터넷(브라우저)폰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추이(2007.5~6) 일본 이통사별 가입자수 및 순증 현황(2007.7) 일본 이통사별 가입자수 및 순증 추이(2007.7~8)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 수 추이(2006.9~2007.9) 일본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 수 추이(2006.10~2007.10) 일본 이통사 순증수 및 전체 가입자수 현황 (2007.11) 일본 이통사별 선불제 가입자수 현황 (2007.10~11월) 일본 주요 이통사별 순증 가입자수 추이 (2007.1~11) iPhone의 일본 파트너 누가 될 것인가, 전문가들은 “도코모 보다 소프트뱅크가 유력” 脫 Telco의 선두주자 소프트뱅크, 아시아 1등 인터넷 기업을 향한 도전과 야망 日 도코모와 소프트뱅크, iPhone 도입 둘러싸고 팽팽한 신경전…”경쟁사行은 일단 막고 보자” 日 소프트뱅크, 무제한 음성정액제를 휴대폰-VoIP간 통화로 확대한 ‘화이트콜’ 출시 일본 이통사별 전체·순증 가입자수 추이 (1996~2007) 일본 이통사의 월별 순증 가입자수 추이 (2007) 일본 이통사별 PHS 가입자수 추이 (1996~2007) 일본 이통사의 월별 순증 가입자 점유율 추이 (2007) 日 소프트뱅크, 또 다시 파격적인 요금제 발표…학생층 대상 3년간 기본료 면제 美 Disney, MVNO로 일본 3G 시장에 도전장…월980엔 정액제와 전용단말로 여성층 공략 MVNO로 日시장에 진출한 Disney, "美시장의 전철 밟지 않을 것”…소프트뱅크가 유통 지원 日 소프트뱅크, 3G 선불요금제 서비스 개시…기본료 없는 USIM카드 기반 야후재팬, "인프라-포털-콘텐츠 아우르는 종합력이 중요…Google에는 中Alibaba와 공동대응" 日 시장에서 주목 받는 소프트뱅크 단말, UI 전략의 방향성…’익숙함, 직감적 조작, 터치패널화’ 일본 이통3사 월별 순증 가입자수 점유율 추이 (2007.3~2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