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07년 인기 검색어 순위 (2007.1.1~10.30) Tag #일본 검색어 mixi YouTube 2채널 구글 라쿠텐 아마존 니코니코 goo 순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HN 재팬, `한게임`에 휴대전화-PC간 연동형 결제 서비스 도입 日, 모바일 SNS 서비스 폭발적 인기… 1주일만에 회원 10만명, 9개월에 200만명 돌파 日 mixi, 모바일 SNS 서비스 개시 3일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日 SNS 사이트, `mixi`가 85.6%로 압도적인 1위 日 모바일 SNS 급성장의 배경... PC에서의 상식 그대로를 휴대폰에 옮기는 BM 일본 SNS사이트 mixi 가입자수 추이(2004.12~2006.9) 日 모바일 SNS 급성장, 하루 PV 2억 돌파... 모바게타운, mixi 등 인기 日 유무선연동 SNS `mixi` 인기 파죽지세...이용자 800만 돌파, 하루1만2천명 신규가입 일본 USEN의 인터넷방송 'GyaO' 가입자수 추이 (2005.4~2006.6) 日 최대 SNS `믹시`,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기능 추가... 저작권 사후관리로 차별화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 진출한 Second Life, 예상외로 인기 저조...7가지 이유 Web 소설과 연계한 드라마식 광고 서비스 개시, 日 mixi 경쟁을 통한 다이내미즘으로 급성장 중인 일본 `모바일 SNS` 시장…유저의 만족도는 85.7% 日 기업들, 사내 SNS 도입 활발...목적과 용도는 다르지만 그룹웨어 공백 커버에는 만족 日 SNS 서비스 `mixi`, 이용자 1,000만명 돌파...모바일 대응이 견인차 일본 네티즌의 웹2.0 이용률 현황 (2007.3) TV 포털서비스 `365°C` 출범을 계기로 본 국내 홈네트워크 시장 전망 모바일 SNS의 최근 동향 : 일본의 선행사례와 시사점 日 소비자 약 55%, 휴대전화로 블로그와 SNS 접속 코멘트 첨부 동영상서비스 `니코니코` 모바일판, 인기몰이 조짐…닷새만에 유저 13만명 돌파 일본 VOD 시장규모 전망(2006~2011) 일본 업체별 무료VOD서비스 이용실태(2007.1) 개방형 SNS2.0를 표방하는 ‘엔플러그’ : 개념과 서비스 분석 YouTube 인기 능가하는 TV형 동영상사이트 日 ‘니코니코’, 회원수 300만명 돌파 “올드미디어, 개방하지 않으면 도태된다”…Viacom, 日 ‘니코니코’와 미디어 공동개발해 수익 공유 日 참여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 ‘니코니코’, 인기 폭발의 비결 올드미디어 Viacom, 日 인기 동영상사이트 ‘니코니코’와 손잡은 배경과 시사점 Second Life가 썰렁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유저간 非실시간적 커뮤니케이션 활용해야 유투브 대항마로 자리잡은 日 ‘니코니코’, 인기폭발의 비결과 차세대 미디어 발전의 방향성 일본 야후재팬 모바일 검색어 순위 (2007)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