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을 통해 사전 예약한 회원이 ‘Sample Lab’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모바일 사이트를 운영해 상품에 관한 설문조사를 스폰서 기업에게 제공 -불특정 다수가 아닌 능동적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상세한 마케팅 정보수집과 타겟팅이 가능 Tag #Sample Lap 샘플랩 마케팅기법 모바일응용 마케팅시설 마케팅정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행통타깃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Telco들, 새로운 유형의 경쟁에 대처하려면 광고모델과 ‘작지만 특별한’ 개인화 서비스에 주목해야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모바일뱅킹 사업에 주목하는 퀄컴, Firethorn 인수의 배경은 NFC 결제 솔루션 선점 美 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화 조짐, 5년후 이용자 4천만명으로 급증 美 모바일뱅킹 시장, 2012년에는 이용자수 4,000만명 넘어서 美 AT&T, 온라인 광고솔루션 업체 ‘Ingenio’ 인수…’Pay-per-Call’ 광고사업 강화가 목적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컨버전스, 가장 큰 장애물은 사내부서간 고객정보의 취합과 공유…리드타임 6개월 이내로 줄여야 시청자 참여형 TV 드라마와 연동한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시도, 日 NEC-니혼TV 공동 SNS에서 중요한 것은 ‘양 보다 질’…Metcalfe 법칙이 거꾸로 적용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