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5년 이내에 인터넷이 TV를 변혁할 것, 광고주들은 이미 IPTV에 주목"... 빌게이츠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융합 시대, 경쟁력의 관건은 `콘텐츠 이동성`과 `Customer Experience`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美 AT&T, "유무선 통합이후 광고사업에 절호의 기회, 3년내 10억달러급 매출원 될 것"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미국 소비자 행동 기반 온라인 타깃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5~2011)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구글, AdWords의 콘텐츠 타깃광고 모바일로 확대...일본의 SNS 사이트 GREE에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