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쇼핑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0) Tag #중국/ 온라인쇼핑/ 성장률 인터넷쇼핑 쇼핑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의 B2C 시장환경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주요 포탈사이트, 팝업 형태의 광고를 폐지하는 추세 m커머스 확대에 나선 KDDI, 모바일 쇼핑몰 `au쇼핑몰` 런칭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간당평균방문자 대비 구매전환 비율 (2006.5.1~5.31)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전체,상품권별,운영형태별) 추이 (2005.12~2006.5)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인터넷 쇼핑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국내 오픈마켓 구매 만족도 (2006년 상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인터넷 쇼핑몰 거래액 및 사업체수 추이 (2006.5~7)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쇼핑몰 형태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월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광고 상기도(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국내 온라인쇼핑몰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국내 온라인쇼핑몰 사이트별 광고비 지출 현황 (2005)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이유 (2006.6) 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국내 온라인쇼핑 매체별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사이버쇼핑몰 지불결제 수단 비율 (2005)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휴대폰 안에 나만의 쇼핑몰"... 日 벤처업체가 ASP 형태로 제공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업체수 추이 (2001~2005.11)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매출 규모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3~2005) 국내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5.3분기) 국내 주요 통신판매 시장 규모 전망 (2000~2008) 핀란드 온라인쇼핑 목적별 이용율 (2005) 미국 온라인쇼핑 매출 중 10대 네티즌 비중 전망 (2004~2010) 폴란드 온라인 쇼핑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1~2005.9) 미국 온라인쇼핑 일일 매출 추이 (2006.11.27~12.13)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2~11)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1~2006)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빈도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네티즌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구매 품목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금액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성별·연령별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6.12)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국내 TV홈쇼핑,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5~2007.2) 미국 인터넷쇼핑 주요 4개 분야 매출 현황 (2006)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국내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추이 (2006.8~2007.5) 온라인 지불결제 시장, 3파전으로 확대중... 아마존, eBay의 Paypal에 대항할 FPS 발표 국내 G마켓 분기별 실적 추이 (2006~2007.2분기)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미국 Amazon·eBay의 분기별 매출 및 순이익 추이 (2006.2분기~2007.2분기)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6) 미국 eBay의 분기별 지역·사업부문별 순매출 추이 (2005.12~2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