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美·日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2005) Tag #한국/ 미국/ 일본/ 인터넷/ 쇼핑몰/ 이용률/ 비교/ PC/ 휴대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日 휴대폰이용자, 모바일 쇼핑이용의 가장 큰 이유는 `저렴한 가격` 日 모바일 쇼핑 이용경험자 68%에 달해, 1년 전보다 20% 증가 무선인터넷 성장엔진으로 주목 받는 `모바일 쇼핑`: 보급 단초를 마련한 일본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m커머스 확대에 나선 KDDI, 모바일 쇼핑몰 `au쇼핑몰` 런칭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국내 인터넷 쇼핑몰 관련 조사 (2006.10.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