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330억 달러를 기록한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가 향후 5년간 연 성장률 25%를 기록하며 2011년에는 4,070억 달러로 거의 3배 이상 성장할 전망이다. 그러나 각 국가별로는 큰 편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Tag #유럽/ 전자상거래/ e-Commerce/ B2C/ 영국/ 프랑스/ 독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중국의 B2C 시장환경 e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도전과 약속 카메라폰을 이용한 B2C 비즈모델 사례 : 중고차 판매, 수리견적 서비스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日, 유선망을 통한 휴대폰용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장 日 모바일 쇼핑 이용경험자 68%에 달해, 1년 전보다 20% 증가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M-Commerce 시장, 향후 모바일 Ticketing과 모바일 Retail이 주도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Amazon, 검색엔진 MS로 대체... Google 견제 시작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2006년 20% 성장하여 2,110억불"...Forrester Research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1Q05~1Q06) 국내 전자책 시장 분야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중국 B2C 시장 규모 추이 (`05Q1~`06Q2)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4.4Q~2006.2Q)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신고 추이 (2001~2005) 국내 전자상거래 주체별 거래규모 추이 (2001~2006.1분기)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5) 중국 전자상거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국내 신용보증기금 B2B 전자상거래 보증 실적 추이 (2001~2006.10)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5.3분기) 세계 B2C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0)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판매대상별 시장규모 현황 (2005) 대금 회수대행 수수료 만으로 운영하는 EC 사이트 등장...日 eAccess 일본 e커머스 시장 규모 추이(1999~2004) 일본 온라인,모바일 e커머스 시장규모 전망(2006~2011) 구글맵의 대항마 ‘Virtual Earth’, 3D 지도애플리케이션 시연... MS 국내 IT제품의 B2B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국내 B2C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B2B 전자상거래기업 거래액 BSI 추이 (2005.1분기~2007.2분기)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구글, Google Apps에 B2B2C 용도의 버전 추가... ISP, 포탈, ASP들이 대상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미국 전자상거래 소매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브라질 e-비즈니스 관련 현황 (1999~2005) eBay, 계열사 Skype와 Paypal을 연계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나선다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7.1분기) 미국 온라인쇼핑 연간 매출 증가율 전망 (2007) SKT의 e-커머스 시장 진출, 전략적 배경 분석과 전망 통방융합형 서비스의 BM, 커머스와 연계 부문에서 가능성 높다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국내 주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7.5) 일본 모바일결제 시장규모 전망(2005~2011) 국내 주요 정보화 통계 현황 (2006) 유럽 국가별 개인당 e커머스 지출 현황 (2006)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