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판매대상별 시장규모 현황 (2005) Tag #국내/ 디지털콘텐츠/ B2B/ B2C/ 직접판매/ 라이센스/ 시장규모 /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의 B2C 시장환경 e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도전과 약속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유럽 주요 이통사들 모바일결제 연합 `Simpay` 설립, 카드사 등 금융업계와 갈등 조짐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日, 유선망을 통한 휴대폰용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장 日 모바일 쇼핑 이용경험자 68%에 달해, 1년 전보다 20% 증가 구글의 `Google Base`테스트 실시, 전자 상거래 시장 공략으로 이베이와 격돌 전망 M-Commerce 시장, 향후 모바일 Ticketing과 모바일 Retail이 주도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Google, eCommerce 시장에 본격 진입 선언 중국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2006년 20% 성장하여 2,110억불"...Forrester Research 중국 C2C 전자상거래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1Q05~1Q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 기업 현황 (2005년)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유형별 시장규모 및 성장율 (2005년)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004~2008) 세계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004~2008) 세계 디지털콘텐츠 시장 전망 (2003~2008)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국내 성별 인터넷 쇼핑몰 평균 구입시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4.4Q~2006.2Q) 국내 디지털콘텐츠시장 규모 전망 (2006~2010)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6)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유통미디어별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06) 국내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피해 신고 추이 (2001~2005) 국내 전자상거래 주체별 거래규모 추이 (2001~2006.1분기)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5) 중국 전자상거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국내 신용보증기금 B2B 전자상거래 보증 실적 추이 (2001~2006.10) 국내 거래주체별 전자상거래 규모 현황 (2005.3분기) 세계 B2C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