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3G 셀룰러 방송 표준 지원을 선언하고 자신의 DVB-H 지지세력과 공동으로 북미지역으로의 확산을 공표하는 등, 세력 확장에 나서고 있다. Tag #모바일방송 Nokia 노키아 MBMS DVB-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okia의 모바일 TV 시범서비스에서 41%가 지불 의사 밝혀 [발표자료]통방융합 비즈니스 모델: Mobile TV를 중심으로 Nokia, DVB-H 기반의 모바일 방송 운영플랫폼 출시 Nokia, DVB-H 전용 TV폰 출시하며 상용화 대비 왜 한국의 지상파 DMB는 무료인가? 지상파 방송사, 모바일 방송에 대한 적극적 참여 필요 모바일 방송 브랜드 전략의 핵심, 콘텐츠 확보 모바일방송 시장의 관전포인트: 표준, 수요, 주도권 Vodafone, 수요 불분명한 모바일 방송 시장에서 독자 생존 방식 채택 Mobile operators set sights on the moving image Nokia, 美 Modeo에 공급할 DVB-H 모바일 방송 시연 英 이통업계, "Nokia의 DVB-H 단독 표준 지지 방침은 오판" 美 CBS, 모바일 방송 전용 드라마 제작 방침 日, 오는 4월 지상파 모바일 본방송 앞두고 수신단말 속속 등장 DVB-H 진영, 모바일 방송 협력체제 구축을 통해 북미 시장 진출 본격화 Mobile TV, A fuzzy picture 국내 DMB 수요전망(05-10) 지상파 DMB 서비스의 경제적 가치(05-10) 국내 DMB 서비스산업 매출전망(05-12) 美 모바일 방송 시장, DVB-H vs. MediaFLO 본격 경쟁 점화 휴대전화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TV와 모바일 e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