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시대의 킬러앱 정의, "지불의향이 있는 시장수요에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유연한 플랫폼"
데이터 시대의 킬러앱 정의, "지불의향이 있는 시장수요에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유연한 플랫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통사들은 고기능 신규 데이터 서비스 보급에 애를 쓰고 있지만, 최근 발표된 두 개의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이터 서비스에 대해 관심도 없으며 잘 알지도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물론 데이터 서비스 보급을 위해서는 사용자 학습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정작 필요한 것이 사용자 학습인가? 아니면 이통사가 사용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필요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것인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