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최대 이통사 DoCoMo는 기존의 통신 트래픽에서 탈피한 오프라인과의 연계를 시도하고 있으나 가시적인 성과는 기대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Tag #도코모 DoCoMo FeliCa 오프라인 결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비접촉 IC카드를 통한 DoCoMo의 온·오프 연계전략 : Mobile Felica의 가능성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1] : 휴대전화의 생활인프라化를 통한 제3의 도약 DoCoMo M커머스 전략의 첨병 「Felica」의 전모 [2] : 단말기 및 주요 서비스 분석 [통계] 일몬, 지갑 휴대폰 "FeliCa" 이용성향 조사 : 보안과 편의성 절충이 보급의 열쇠 FeliCa 지갑휴대폰, 대세적 보급 추세와 시사점 생활 인프라로 정착하고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FeliCa : 비즈모델 분석 [해외시각] 일본발 모바일 카드 "Felica"의 가능성 日 도코모, "IC카드 휴대폰 Felica의 비즈모델은 라이센스 형" 日 도코모, IC카드 FeliCa폰의 비즈모델 "아직은 암중모색 단계" 도코모, FeliCa폰 판독기 보급 촉진을 위해 보조금 지급 결정 도코모, FeliCa폰을 활용한 금융사업의 새로운 비즈모델 공개 휴대폰지갑 `FeliCa폰` 활용도 조사, 포인트카드가 80%로 가장 인기 DoCoMo 신임 CEO, "Felica M 커머스, PTT 법인시장, 아시아 중심 해외사업에 주력" 6,000만대 보급 목표인 FeliCa폰, "아이모드 이래의 대변화 예고" DoCoMo, 비접촉 IC카드 탑재 `FeliCa폰` 출시로 생활인프라 지향 DoCoMo,비접촉 IC카드 탑재 `FeliCa` 휴대전화 7월초 출시 도코모, 지갑휴대폰 `Felica 단말기` 100만대 돌파 日 이통시장 2004년 핫이슈 : 정액요금제와 Fel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