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가 미국 성인의 소셜 미디어 사용에 대한 최신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 Tag #소셜 미디어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 [브리핑] 미국인의 40%, 레시피나 음악 등을 검색할 때 틱톡을 주요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非게임 앱중 최초로 '23년 누적 앱 지출 100억 달러 달성 [리포트] 美 OTT 시장, 구조적 저성장 진입 조짐…최근 관련 시장조사 결과 분석과 향후 전망 [브리핑]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실제 구매하는 비율은 14%로 저조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유튜브 헬스케어, 캐나다 의료기관과 제휴해 정확한 건강 관련 정보 제공 계획 [브리핑] 美 성인 틱톡 사용자의 절반만이 실제로 플랫폼에 게시...소수 사용자 영향력 증가 [브리핑] 틱톡. 소셜 플랫폼 중에서 콘텐츠에 대한 평균 참여율이 크게 감소 [브리핑] 틱톡, 새로운 크리에이터 보상 프로그램으로 크리에이터 수익 250% 증가 [브리핑] 틱톡, 인스타그램의 사진 피드와 경쟁하기 위한 새로운 앱 개발 정황 발견 [브리핑] 틱톡, 미국 사업 매각에 대한 상원 투표 앞두고 높은 경제적 기여도 강조 [브리핑] 미국 내 틱톡 사용 금지 시 글로벌 앱 생태계에 악영향 미칠 가능성 제기 [브리핑] 중소득 국가의 소셜 미디어 사용, 왓츠앱-페이스북 강세, 틱톡-인스타 약세 [브리핑]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대상 AI 동영상 스킵 기능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트너의 1/4 이상이 Shorts를 통해 수익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