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keter는 최근 “’24년에 주목해야 할 광고 트렌드” 보고서를 발간하면서,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AI의 영향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 Tag #마케팅 #AI #인공지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AI 스타트업 01.AI, 2억 달러의 신규 투자 유치 추진 [브리핑] 존디어, AI에 투자해 ‘30년까지 완전 자율 농장 준비 [브리핑] 구글, 의료산업 전용의 새로운 생성형 AI 모델 ‘MedLM’ 공개 [브리핑] 액센츄어와 구글, 기업의 AI 활용 지원 위해 공동의 생성형 AI CoE 설립 [스냅샷] 유럽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10개의 SaaS 스타트업 중 절반은 AI 업체 [브리핑] 어도비 AI, 크리에이티브 기반 확대 위해 라인 및 노트 등과 제휴 추진 [브리핑] 생성형 AI 시장, 특정 업무 맞춤형 소규모 AI 모델에 주목 [브리핑] 인텔, 기업 대상의 생성형 AI 전문 기업 강화를 위해 분사하기로 결정 [브리핑] 英 Ofcom, “검색엔진이 제공한 결과 5개 중 1개는 유해 콘텐츠로 쉽게 연결” [브리핑] 구글, 데이터 센터 구축에 이은 AI 활용 확산 위해 유럽에 2,500만 유로 지원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