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게임산업연구원(CGIGC)은 올해 자국 내 비디오 게임 시장의 매출이 처음으로 3,000억 위안을 돌파하며 반등에 성공했다고 밝힘 Tag #CGIGC #비디오게임 #중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HTC, VR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 신체 부위 추적하는 ‘Vive Ultimate Tracker’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유튜브에 이어 가입자 대상 신규 모바일 게임 제공 [브리핑] 차량내 게임은 미래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될 것 [브리핑] 비디오 게임 IP의 TV 시리즈 활용 가능성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