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의 모바일 인덱스(스마트폰, 웨어러블, 태블릿 판매량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3년 11월 한 달간의 스마트폰 전체 판매량은 전월 대비 5% 감소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함 Tag #스마트폰 #판매량 #모바일 인덱스 #삼성 #애플 #샤오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애플, 10월 120만원 이상 국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1위 차지...국내 소비자, 프리미엄폰에 대한 선호도 증가 11월4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샤오미 ‘레드미 노트12’, 판매순위 10위 기록 [스냅샷] ’23년 10월, 20대의 애플 구입이 전월 및 전년 동기 대비 급증…20대 비중 67% [브리핑] 중고폰 시장에서 젊은 층의 플립폰에 대한 관심 증가 포착 [스냅샷] ’23년 10월 통신사별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전월 대비 50% 이상 증가 [12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KT향 ‘갤럭시 S23 FE’, 9위로 순위권 진입 [스냅샷] 아이폰 15 시리즈, 전월에 이어 11월에도 국내 스마트폰 판매 TOP 10 내 3종 기록 [브리핑] ’23년 3분기 아프리카 스마트폰 시장,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 [스냅샷] 통신3사, 11월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전월 대비 감소…KT가 가장 큰 감소율 기록 [스냅샷] ’23년 11월, 20대 전체 판매량 크게 감소…삼성, 전 연령대에서 판매량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