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 중 79%는 마케팅 담당자가 자신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통제력이 거의 없다고 생각함 Tag #데이터 #data fatigue #데이터 브로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중국, 하이난에 해저 데이터 센터 설치 운영 [브리핑] 美 Verizon, 공공 안전 강화를 위한 5G 네트워크 슬라이싱 테스트 [스냅샷] 저작권 보호 위해 챗GPT 정보수집 차단하는 언론 및 미디어 업체 증가 [브리핑] 인터넷 보급 32년, 온라인에서 개인 데이터가 사용되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나라는 어디? [브리핑] 아마존, 미국에서 새로운 식료품 배송 요금제 출시로 월마트-타겟과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