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7월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조사에서 케이블 및 지상파(Broadcast) 비중 49.6% 기록 Tag #닐슨 #TV방송 #시청시간 #시청률 #케이블 #지상파 #스트리밍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4K TV ‘Telly’, 닐슨과 시청률/광고효과 측정 계약 체결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 [브리핑] 스웨덴 SVOD 시장, 유료방송-SVOD 번들 상품 주도로 시장 정체 탈피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코드커팅 현상 이어지며 vMVPD 유튜브TV만 가입자 순증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공유 단속 효과로 ’23년 7월 신규 가입자 260만 명 확보 [브리핑] 아마존, NFL 목요일 경기 개막전 프라임 비디오 사상 최대 스트리밍 기록 [스냅샷] ’23년 8월 美 지상파-케이블 방송 시청 점유율 50%로 회복 [브리핑] 유튜브, 광고 차단기 단속 조치로 수익성 강화…관련 업체 타격 [브리핑] 닐슨, “소비자 64%, 광고 지원 무료 동영상 서비스의 광고 회피”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의 20%가 TV 안테나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