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BD)가 10월 3일 시작되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 이하 MLB) 플레이오프 시즌에 맞춰 자체 통합 OTT 서비스인 맥스(Max)에서 스포츠 요금제를 선보일 것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WBD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OTT #Max #MLB #스포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3.2Q 실적] WBD, 주요 사업 부진으로 2분기 연속 매출 감소...OTT 가입자도 순감 [브리핑] 美 WBD, 자체 통합 OTT ‘Max’에서 실시간 뉴스와 스포츠 중계 제공 예정 [브리핑] 美 OTT 시장에서 WBD 통합 OTT ‘MAX’가 디즈니+ 제치고 3위 부상 [브리핑] 美 WBD, 올해 중 통합 OTT ‘MAX’의 최초 실시간 뉴스로 CNN 제공 방침 [브리핑] 美 WBD, “기존 HBO Max 가입자 70%가 이미 통합 OTT ‘Max’로 이동” [브리핑] 스포츠 팬의 1/3, SVOD 서비스에 몰입도 높은 기능 추가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