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Meta)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1% 증가한 320억 달러로 2022년 4분기 이후 최초로 320억 달러대를 기록했고, 전분기에 플러스 성장으로 돌아선 추세를 이어감. 2분기 매출 성장률도 1분기(2.6% 성장) 대비 대폭 높아짐. 순이익과 영업이익도 3분기 연속 증가. Tag #메타 #Met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리얼리티 랩스 #매출 #실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메타-MS, 차세대 대형 언어 AI 모델 ‘Llama 2’ 공개 [브리핑] 메타, 中 VR 헤드셋 시장 진출 추진...Tencent가 유력 협력 상대 [브리핑] 메타, 매달 2종의 인기 게임 제공하는 구독형 VR 게임 서비스 런칭 [브리핑] 메타, 자체 AI 사업 난관 직면…인력 이탈과 내부 임직원 신뢰 저하 심각 [브리핑] 메타, 자체 VR 플랫폼 ‘호라이즌 월드’에 텍스트 기반 채팅 기능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