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매출은 전년 대비 7% 증가해 2022년 4분기 이후 반년만에 다시 700억 달러대를 회복. 영업이익 및 순이익도 전년 대비 각각 12%, 15% 증가했으며, 2021년 4분기 이후 최고치 기록. Tag #알파벳 #구글 #유튜브 #광고 #클라우드 #매출 #실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뉴스 기사 작성용 AI 도구 테스트…NYT-WP-WSJ에 이미 제공 [브리핑] 구글, 패밀리 요금에 이어 개인용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도 월 2달러 인상 [브리핑] 구글, 40개국 언어 이해-응답 포함한 자체 AI 챗봇 ‘Bard’ 신기능 발표 [브리핑] 구글 딥마인드, “개발중인 자체 챗봇 ‘Gemini’로 ChatGPT와 경쟁할 것” [브리핑] EU, 구글 모기업 알파벳과 AI 부작용 규제 위한 가이드라인 제정에 협력 [브리핑] 유튜브, 시청 이력 기반 동영상 추천 원치 않은 이용자를 위한 기능 업데이트 [브리핑] 구글의 실적 호조에도 AI 투자 급증 및 유튜브 실적은 기대 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