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kTok)이 음악, 쇼핑 등 기존 추진 이력이 있던 신사업 분야 外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지원과 이용자 경험 강화, 자체 AI 도구 등 새로운 서비스와 BM을 시도. Tag #틱톡 #TikTok #숏폼 #동영상 #쇼핑 #음악 #크리에이터 #TikTok Shop #TikTok Musi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워너 뮤직과 유망 신생 아티스트 발굴 위한 라이선스 계약 체결 [브리핑] 틱톡, 인도네시아-브라질에서 구독형 음악 스트리밍 ‘TikTok Music’ 출시 [브리핑] 틱톡, 7월중 美 시장에 자체 소싱 제품 판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런칭 예정 [브리핑] 틱톡, 일부 크리에이터 대상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 수익 창출 기능 추가 [브리핑] TikTok 크리에이터들, 美 몬태나州 틱톡 사용 금지 법안에 소송 제기 [브리핑] 틱톡, 단어 수 1,000자로 제한되는 단문 텍스트 포스팅 기능 런칭 [브리핑] 틱톡, 자체 실시간 음악 경연 대회 개최...실시간 투표로 우승자 선정 [브리핑] 틱톡, 투명성 강화 위해 AI 콘텐츠에 라벨 지정하는 기술 테스트 [브리핑] 틱톡, 월 5달러의 광고 미포함 요금제 테스트 정황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