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 세계 스마트워치 출하량이 전년 대비 12% 증가했다고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 리서치가 발표. Tag #스마트워치 #웨어러블 #애플 #삼성전자 #화웨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삼성, 美 소비자 선호 브랜드 조사 순위에서 처음으로 애플 제쳐 [브리핑] 삼성, 갤럭시워치 통한 홈 카메라 영상 실시간 스트리밍 제공 예정 [브리핑] 美 Verizon, 영상통화 기능 탑재 신규 키즈용 스마트워치 런칭 [브리핑] 애플, 3분기 전세계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점유율 51% 기록 [브리핑] Meta, 자체 브랜드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스마트워치 개발 중단 결정 [브리핑] 삼성, 스마트워치 출하량 58% 증가하며 점유율 2위 업체로 부상 [브리핑] 구글, ‘Pixel Watch’에 오작동 가능성 최소화한 낙상 감지 기능 적용 [브리핑] 印 Fire-Boltt, 1분기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삼성 제치고 2위 차지 [브리핑] 英 대학 연구진, “스마트워치 헬스 데이터로 파킨슨병 최대 7년 조기 발견” [브리핑] 애플, 연말 출시 예정 신형 ‘애플 워치 울트라’에 3D 프린팅 생산 부품 적용 [브리핑] ‘23년 상반기 인도 웨어러블 시장 전년 대비 53% 성장...IDC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