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년 대비 14% 증가한 21조원대의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 영업이익은 25% 증가했지만, 비경상 비용(GM 배터리 리콜)을 반영하면 사실상 감소 수준. 순이익은 전년 대비 35% 감소. Tag #LG전자 #생활가전 #VS #홈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삼성-LG의 스마트TV OS 화이트라벨 사업 강화로 구글TV 입지 위축 전망 [브리핑] LG전자, 콘텐츠 및 맞춤형 UI 강조하는 ‘webOS’ 화이트라벨 사업 강화 [브리핑] LG전자, 자체 FAST 서비스에 NFL 채널 추가해 스포츠 콘텐츠 강화 [브리핑] LG, 경쟁사 대응해 자체 FAST 서비스에서 채널 확대하고 무료영화 제공 [브리핑] LG전자, 스마트TV 구매자에게 구글 클라우드 게임 3개월 무료제공 [스냅샷] [’22.4Q 실적] LG전자, 수요 감소로 주력 사업 부진…매출 증가에도 영업익 91% 급감 [스냅샷] [’23.1Q 실적] LG전자, 가전 사업 호조 힘입어 3분기 연속 매출 20조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