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통신사업자 티모바일(T-Mobile)이 가입자들의 모바일앱 이용량을 집계하여 광고주에게 판매하는 ‘앱 인사이트(App Insights)’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정식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이통사 #T-Mobile #과옥 #모바일앱 #이용행태 #App Insight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T-Mobile, 전문업체 협력해 고층건물 외벽-창문 청소에 LTE 드론 활용 [브리핑] 美 T-Mobile, 승차공유 차량 대상 인카 광고 전문 업체 ‘Octopus’ 인수 [브리핑] 美 T-Mobile,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 대상 AppleTV+ 1년 무료 혜택 제공 [브리핑] 美 T-Mobile, 타깃 광고 사업 위해 애드테크 사업부서 신설 [브리핑] T-Mobile, 애플과 협력해 아이폰 기반 중소기업 전용 무제한 요금제 출시 [스냅샷] [’22.2Q 실적] 美 T-Mobile, 무선 가입자 순증에도 합병-소송 비용 증가로 순익 급감 [브리핑] 美 T-Mobile, eSIM 기반 데이터 무제한 3개월 무료 체험 프로그램 제공 [브리핑] 유럽 이통사들, 맞춤형 광고 위한 조인트벤처 설립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