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디렉TV(DirecTV)가 vMVPD 서비스 ‘디렉TV 스트림’이 더욱 원활한 스포츠 경기 시청을 위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고 FierceVideo誌가 보도. Tag #OTT #스트리밍 #vMVPD #DirecTV Stream #스포츠 #라이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OTT 시장, 서비스 통합 애그리게이팅 플랫폼과 번들링 BM 확산 전망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전년동기 대비 감소한 123만 명의 코드 커팅 발생 [브리핑] 美 유료방송 업체, 양방향 방송 광고 확산을 위한 신규 이니셔티브 시작 [브리핑] 美 AT&T, DirecTV 포함 유료방송 사업을 160억불 규모 자회사로 분리 [브리핑] FIFA, 자체 AVoD 서비스 ‘FIFA+’ 런칭으로 스포츠 OTT 시장 진입 [브리핑] 美 방송 시장, 로컬-스포츠 콘텐츠 이유로 유료방송 재가입 가구도 많아져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TV’, 자체 개발 맞춤형 광고 솔루션 런칭 [브리핑] 美 DirecTV, vMVPD 신규 가입자에 ‘Telly TV’ 대기자 우선 등재 혜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