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기업들이 원격 작업 툴을 적극 도입함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센터(contact center) 시장이 2020년 115억 달러 규모에서 4년 내에 455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음. Tag #줌 #Zoom #영상통화 #고객센터 #컨택센터 #클라우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FY’22.3Q 실적] Zoom, 코로나19 효과 감소에도 분기매출 10억불 유지 [브리핑] 영상회의 솔루션 Zoom, 무료 상품 이용자 대상 광고 노출 테스트 시작 [브리핑] 영상회의 Zoom, 美 프로농구 팀과 제휴해 연습경기 스트리밍 독점 제공 [브리핑] Zoom,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업체 ‘Five9’를 149억 달러에 인수 [브리핑] 영상회의 Zoom, 머신러닝 기반 실시간 외국어 번역 스타트업 인수 [스냅샷] [FY’22.4Q 실적] Zoom, 기업 고객 증가 힘입어 사상 최대 분기 매출 기록 [브리핑] 온-오프 융합 하이브리드 워크, 기본 사업방식 예상되나 준비상태는 미흡 [브리핑] Zoom, 지능형 고객센터 사업 강화 위해 대화형 AI 전문 스타트업 인수 [스냅샷] [FY’23.1Q 실적] Zoom, 수요 둔화로 매출 성장률 감소…대기업 매출비중은 증가 [브리핑] 구글, 영상통화 ‘Google Meet’ 회의의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기능 제공 [브리핑] Zoom, 업무용 솔루션 사업 확대 위해 기업용 이메일-캘린더 앱 개발 중 [브리핑] 美 저가항공사 Frontier, 콜센터 전화 상담 운영 중단하고 챗봇으로 전환 [브리핑] Zoom, 영상회의 참가자의 표정도 반영하는 카툰 버전 아바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