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업체 펠로톤(Peloton)이 향후 실적 개선을 위한 방안으로 앱스토어와 새로운 구독형 서비스 모델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펠로톤 #홈피트니스 #구독형 #서비스 #앱스토어 #사업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Peloton, 커넥티드 실내자전거에서 이용하는 게임 출시…인프라 지원한 구글 클라우드 게임의 전략 변화 파급효과에도 주목해야 [스냅샷] [’21.4Q 실적] 美 펠로톤, 지속적인 매출 부진으로 4억 4천만 달러 순손실 기록 [브리핑] 펠로톤, 경영 악화로 CEO 사임하고 인력 20% 감축 추진 [브리핑] 나이키, 아마존 이어 홈피트니스 Peloton 인수 추진 업체로 부상 [브리핑] Peloton 대주주, 실적부진 이유로 CEO 해고와 기업 매각 권유 [리포트] 펠로톤, 실적 악화로 매각 가능성도 등장…'위드코로나' 시대 맞아 연관 산업 경쟁구도 변화 시작 [브리핑] 홈트레이닝 업체 펠로톤, 위기 극복 위해 구독형 상품 시범 운영 시작 [브리핑] Peloton 투자사, CEO 교체에도 불구하고 애플에 기업 매각 재촉구 [브리핑] 美 Lululemon, 다양한 특전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 프로그램 출시 예정 [브리핑] 홈트레이닝 Peloton, 운동기구 자체 생산 중단하고 전량 위탁생산 발표 [브리핑] Peloton, 경쟁사 제품 통한 홈피트니스 수업 제공 등 자구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