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스마트폰 서브브랜드 포코(POCO)가 인도에서 급성장 중이라고 GizChina誌가 보도. Tag #샤오미 #서브브랜드 #POCO #포코 #인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샤오미, 월간 기준으로 삼성 제치고 첫 스마트폰 판매량 1위 기록 [브리핑] 샤오미, ’21.2Q 삼성 추월해 유럽 스마트폰 시장 최초 1위로 부상 [브리핑] 中 샤오미, 인도-러시아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 제치고 선두 차지 [브리핑] 중국 업체들, 2020년 인도 스마트폰 시장서 합산 점유율 77% 기록 [브리핑] 스마트폰, 판매가 200~400달러 선호도 가장 높아 [스냅샷] 샤오미의 주요 지역별 스마트폰 점유율 현황 [브리핑] 샤오미, 스마트폰 브랜드 ‘Mi’ 폐지하고 ‘Xiaomi’로 대체 [브리핑] 中 샤오미, 역대 최대 수준 실적과 자율주행 스타트업 인수 발표 [브리핑] 中 Realme,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 제치고 점유율 2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