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21년 1Q 매출은 71.6억달러로 전년 대비 24% 증가했으며, 콘텐츠 투자 지출이 낮은 시즌적 요인과 유로화 표시 채권 수익 등의 요인으로 영업이익은 105%, 순이익은 141% 급증 Tag #넷플릭스 #Netflix #가입자 #순증 #콘텐츠투자 #코로나19 #오리지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서유럽 SVoD 최대 업체지만 가입자 순증세는 디즈니+에 뒤처질 전망 [브리핑] 美 OTT 업계, 계정 공유로 연간 250억 달러 매출 손실 발생 [브리핑] 넷플릭스, 디즈니+ 부상으로 ‘21년 美 OTT 시장 점유율 하락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틱톡 유사 숏폼 영상 클립 재생 기능을 모바일 앱에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일본에서 월 이용요금 최대 13% 인상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안드로이드 앱에서 타이머 기능 글로벌 테스트 시작 [브리핑] 美 OTT 시장, 가구당 월평균 지출액 47달러로 코로나 이후 24%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