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스마트폰은 판매량이 감소했지만, 4K TV의 판매량은 계속 증가해왔으며, 올해 OTT 가입자 수도 전통적인 유료TV 가입자 수를 앞질렀다고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 발표를 인용해 DigitalTV Europe誌가 보도. Tag #4K TV #UHD #TV #OTT #유료TV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삼성, 스마트TV에서 빅스비 외에 구글 어시스턴트도 지원 시작 [브리핑] 샤오미, 5G 접속 가능 82인치 8K 스마트TV 발표 [브리핑] 中 Nubia, 신규 게이밍폰에서 TV로의 무선 캐스팅 기능 지원 [브리핑] 美 컴캐스트-월마트, ‘X1’ 플랫폼 탑재 공동 브랜드 스마트TV 개발 논의 [브리핑] 美, Z세대 OTT 이용 시간의 40%는 모바일 단말에서의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