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버의 ’20년 3Q 매출은 전년 대비 18% 감소했지만, 전분기 대비 40% 증가한 31.3억 달러를 기록하며 코로나19 충격에서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양상 표출. Tag #우버 #Uber #승차공유 #딜리버리 #우버잇츠 #공유경제 #매출 #이용자수 #이용건수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0.2Q 실적] 우버, 승차공유 침체 속 딜리버리 매출 2배 증가 및 1위 사업 부상 [브리핑] 우버, 기업용 대중교통 서비스 전문 소프트웨어 업체 인수 [브리핑] 우버, 음식배달 ‘포스트메이트’ 인수 공식 발표 [브리핑] 우버, 음식배달 업체 ‘포스트메이트’ 인수 추진 [브리핑] 우버, 美 음식배달업체 ‘그럽허브(Grubhub)’ 인수 추진 [’20.1Q 실적] 우버, 코로나19 사태로 승차공유 사업 타격 속 우버 잇츠 매출 53% 증가 [브리핑] 우버, 팬데믹 상황 반영 신규 서비스 2종 출시 [브리핑] 우버, 기업용 음식배달 서비스 20개국으로 확대 [브리핑] 우버, 印 현지 경쟁업체 ‘조마토’에 우버 잇츠 인도 사업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