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자체 동영상 서비스인 ‘페이스북 워치(Facebook Watch)’의 월 방문자수가 12.5억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 코로나19 사태로 OTT 시청이 급증하는 상황이 주요 배경으로 분석됨. Tag #페이스북워치 #FacebookWatch #소셜비디오 #코로나19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애플 iOS 14의 추적방지 기능으로 타깃광고에 부정적 영향 발생” [스냅샷] [’20.2Q 실적] 페이스북, 광고 매출 회복세 힘입어 총 매출 11% 증가 [브리핑] 페이스북, ‘왓츠앱’ 대상 크로스 플랫폼 전략 강화 [스냅샷] 최근 페이스북의 신규 개발 서비스 출시 및 중단 동향 [브리핑] 페이스북, 틱톡 유사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Lasso’ 중단 [브리핑] 페이스북, 최대 50명 참여 영상채팅 '메신저 룸즈' 출시 [브리핑] Vodafone, ‘Facebook Watch’ 앱 통합 셋톱박스 제공 지역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