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IT 업계의 쇼핑 연계 사업 강화 속 미디어-커머스 융합 쇼퍼블 트렌드 부상 소셜미디어, OTT, 그리고 방송 채널 사업자들 등 다양한 해외 미디어 업체들이 커머스와 연계된 동영상 콘텐츠 사업을 강화하면서 쇼퍼블(Shoppable) 트렌드가 급부상. Tag #커머스 #쇼퍼블 #Shoppable #Shoppertainment #ShoppableTV #페이스북숍스 #인스타그램샵 #아마존라이브 #숍루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판매수수료 무료화로 쇼핑 플랫폼 사업 활성화 추진 [브리핑] 구글, 쇼핑-엔터테인먼트 통합 신규 동영상 앱 공개 [브리핑] 아마존, 커머스 연계 가능 기업용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런칭 [브리핑] 美 실시간 동영상 쇼핑 플랫폼 Popshop Live, 3백만불 신규 투자 유치 [브리핑] 스냅챗, 자체 제작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런칭 [브리핑] 쇼핑몰 구축 솔루션업체 Shopify, 추천 기반 자체 브랜드 쇼핑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