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1년 이상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장기 미이용 가입자들에게, 향후 이용 의사를 물어보고 이용 의사가 없는 경우 계정을 정리하는 방안을 추진할 것이라고 발표. Tag #넷플릭스 #Netflix #가입자 #OTT #스트리밍 #계정정리 #좀비계정 #고객충성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코로나19,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 스트리밍 전송률 정상 복귀 개시 [브리핑] 넷플릭스, 4월 美 SVoD 시청 점유율 1위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중 동영상’ 리스트 이용자 편집 기능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위해 10억달러 추가 자금 조달 [’20.1Q 실적] 넷플릭스, 매출 28% 증가 및 영업익, 순익 2배 이상 급증 [브리핑] 넷플릭스, 교육용 오리지널 다큐를 유튜브 통해 무료 공개 [브리핑] 넷플릭스, 만화 출판사 붐 스튜디오와 콘텐츠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