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코로나19 사태로 전세계 수 백만명의 어린이들이 집안에 머물고 있는 상황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포함하여 자체 OTT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에서 제공되는 40개 이상의 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함. Tag #아마존 #OTT #스트리밍 #무료제공 #코로나19 #패밀리 #키즈콘텐츠 #오리지널 #프라임비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코로나19로 佛 시장 런칭 2주 연기 [브리핑] 유럽/중동 미디어 업계, 코로나19 속 무료 콘텐츠 및 요금 할인 제공 확대 [리포트] 해외 OTT 시장,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OTT 시장, 지난해 SVoD 서비스 해지율 25% 증가 [브리핑] 닐슨, 코로나19로 美 TV 시청 시간 증가 예상 [브리핑] Disney+, 英 위성방송 Sky와 유통 계약 체결 [브리핑] 코로나19, 원격업무 및 엔테테인먼트 업체 주가에는 긍정적으로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