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공유업체 ‘우버(Uber)’가 미국에서 승차공유 차량에 루프탑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애드테크(ad-tech) 업체인 ‘Adomni’와 제휴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우버 #Uber #루프탑 #광고 #루프탑 #광고 #애드테크 #Adomni #사업전략 #모빌리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우버와 제휴로 주목받는 美 의료 운송 스타트업 라이드 헬스...서비스 개요와 제휴 동향 [브리핑] 우버, 유사 시 승객의 운전자 신고 기능 도입 [’19.4Q 실적] 우버, 매출 개선 추세 속 비용 증가와 신사업 투자로 적자 지속 [브리핑] 우버, 美 캘리포니아州 자율주행차 시험 허가 획득 [브리핑] 리프트(Lyft), 美 의료 운송 시장 공략 위한 제휴 체결 [브리핑] 우버, ‘라이드 헬스(Ride Health)’와 메디컬 모빌리티 분야 제휴 [브리핑] 우버, 캘리포니아州에서 운전자 자체 요금 설정 테스트 [브리핑] 美 우버-포스트메이트, 캘리포니아 'AB5법' 위헌 소송 제기 [브리핑] 우버, 美 피츠버그서 73만평 규모의 자율주행 테스트 트랙용 토지 구입 [브리핑] 美 뉴욕시, 우버/리프트의 운행시간 제한 규정 부적합 판결 [브리핑] 우버, 2023년 우버에어 상용화 위해 Joby Aviation과 파트너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