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년 3Q 컴캐스트 매출은 전년 대비 21.2% 증가하고, 전년 동기 대비 0.1% 감소한 268.3억달러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각각 10.4%와 13.5% 증가. 매출 증가와 실적 개선은 브로드밴드(9.3% 증가) 및 기업 부문(9.3%증가)이 주도 Tag #컴캐스트 #Comcast #3분기실적 #실적발표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브로드밴드 #기업고객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스트리밍 시장 경쟁 격화…디즈니의 넷플릭스 차단과 애플의 아마존 삭제 [코멘트] 美 결합상품 시장에 초고속인터넷+OTT 형태 확산 조짐…OTT 확산으로 결합시장도 요금 할인 중심에서 서비스 통합 중심으로 이동하나? [브리핑] 美 NBCU, 2020년 4월 자체 OTT 서비스 런칭 계획 공개 [’19.2Q 실적]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가입자 순증으로 매출 증가세 유지 [브리핑] 美 컴캐스트, 헬스케어 강조 스마트홈 단말 개발 진행 [’19.1Q 실적]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가입자 순증에 힘입어 매출과 순익 증가 [브리핑] 美 디즈니, 컴캐스트의 Hulu 지분 30% 매입 나서 [브리핑] 美 Comcast, 브로드밴드 가입자 전용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 [코멘트] 美 Comcast, 인터넷 단독 가입자에게 스트리밍 박스 무료 제공…OTT 파편화 시대 방송통신 사업자 대응 전략의 모범 사례 美 Comcast의 테크/미디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LIFT Labs Accelerator’ [브리핑] 美 Comcast, 3.5GHz CBRS 주파수 옥외 필드 테스트 진행 [브리핑] [CES] 美 Comcast, 인공지능 기반 신규 홈보안 서비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