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산하의 게임 특화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Twitch)가 모기업 아마존의 할인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를 맞아 7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12시간 동안 실시간 TV 쇼핑 채널을 운영한다고 밝힘. Tag #아마존 #트위치 #프라임데이 #쇼핑 #이커머스 #OTT #게임 #개인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트위치, 게임 스트리밍 시장서 압도적 1위 유지 [브리핑] 트위치, 한국 드라마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브리핑] OTT 업체 ‘트위치’, 채널 가입자 전용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